제 남편 스탠포드 교수됩니다!

제가 남편 자랑을 좀 합니다. 저도 잘 압니다. (남편바보)

그것도 그럴 것이.

남편은 저를 위해 영어도 못하면서 30대 중반에 한국을 떠나 미국에서 인턴.레지던트를 또 다시 한 번 한 사람입니다. 

저도 임상의사 안하고 변호사 하겠다고 했을 때 꽤나 욕 먹었지만, 남편도 여자 따라 미국 온다고 했을 때 욕을 바가지로 먹으면서 미국에 왔습니다. 

저 (사람) 변호사 만들어 보겠다고 뒷바라지 하느라 9년 생고생하고 작년에야 결혼한지 9년 반 만에 살림을 합쳤습니다.

저희 남편.

그렇게 고생한 끝에.

정말 혼자 힘으로.

 스탠포드 의과대학 신경과 교수 됐습니다. (경축!)

정말입니다. 지금 마지막 계약서 작성하려고 이메일 오고 가고 있는데 자꾸만 저쪽에서 Welcome to Stanford!! Welcome to Stanford!! 해서 이제는 진짜구나 싶습니다.

남편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 남편 짱!) 

저는 아직 정해진 것은 없지만.

간다면.

바이오의 또 다른 허브인 Bay Area와 스타트업의 중심인 저희의 실리콘벨리 사무소로 이동하게 될 것 같습니다.

Girl’s dream, no? 보스턴과 실리콘벨리에서 스타트업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변호사라니. 

세상은 정말 오래 살고 볼 일입니다.

병신년. 잊지 못 할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남편! 우리 어디까지 가나 보자!!! 

To be continued!!

5 thoughts on “제 남편 스탠포드 교수됩니다!

  1. rok

    오 축하드려요! 오랜만에 안부 업데이트 겸 새해 인사를 드리려고 했는데… 이런 좋은 일이~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저는 1월초에 회사를 관두고 실리콘벨리를 떠나서 시카고로 왔어요. 지금은 U Chicago에서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실리콘벨리로 돌아가면 연락드릴게요~ 집값이 좀 비싸지만.. 너무 좋은 동네에요.
    스타트업… 그리고 마이너리티가 살기 좋은 곳이 실리콘벨리인거 같아요.
    항상 화이팅입니다! 🙂 축하드려요~~

    Reply
  2. 안진모

    정말 축하드립니다!! 부부가 정말 대단들 하십니다! 후배님 정말 존경스럽네요. 저는 연극반 밴드에서 이런 뛰어난 후배가 있구나 놀라서 님 블로그를 구독하게 된 연대 89학번입니다.다음에 귀국하시면 한번 뵈요~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