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모기 퇴치

이전에 살던 클리블랜드와 현재 살고 있는 보스턴에서는 도시여서 그런지 모기 문제가 많이 없는데, 남편이 살고 있는 찰스턴에서는 야외활동을 많이 해서 모기 퇴치가 중요합니다.

실내에서는 한국에서 쓰던 홈메트와 같은 전기를 이용한 무향.무소음 제품들이 그립습니다. 미국에서는 전기를 이용해 저주파를 통해 모기를 포함한 다양한 곤충을 퇴치해 주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20130616-190907.jpg

이런 제품들은 아마존, 월마트, 월그린 등 왠만한 retail 가게에서는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경험상, 아주 만족할 정도로 효과가 있는 것 같진 않았고, 불량품 경험도 있었던 것으로 봐선, 매우 완성된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품군으로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결국, 요즘 실내에서 남편과 사용하는 모기 퇴치 제품은 에프킬라와 같은 스프레이 제품입니다. Retail 가게에서 다른 해충관련 제품들 사이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외출을 하실 경우에도 자주파를 사용한 모기 퇴치 제품들이 있습니다. 경험상, 하나로 전신을 커버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2년 동안 무지막지하게 모기들에게 물린 결과, 요즘 사용하는 제품은 spray mosquito repellent입니다.

20130616-191418.jpg

상처가 있을 경우 따가울 수 있으며, 사용 후에는 꼭 샤워를 해야 합니다. 저희는 스프레이 제품을 선호하지만, 로션 타입도 있으므로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5 thoughts on “미국 모기 퇴치

  1. deun

    난 요즘 우리 딸때문에 알게된 팔찌 애용중야.
    유칼리툽스? 향 나는건데 쓸만하더라.

    Reply
      1. Jekkie Post author

        유칼리텁스 fail! 미국 남부 모기들은 너무 드세서 향만으로는 안되나보다… 개한테 걸어줬는데, 보니까 딱 냄새나는 부분은 모기가 못 오더라. 왕창 물렸어… ㅜ_ㅜ

  2. ssoo

    집 현관과 창틀 주변에 cinamon 껍데기 (시장에서 파는 가루가 아닌 계피나무 껍질) 를 놔두면 모기가 잘 안들어온다고 하더라고.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