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고!

쓰기로 한 책을 탈고 했습니다.

너무 오래 앉아 있어서 그랬는지 한 동안 등이 너무 아파서 제대로 앉지도 못하고 서서 쓴 책.
지난 10년을 뒤돌아 볼 수 있는 정말 좋은 계기였고 여기까지 오기 위해 정말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다는 것을 깨닫고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백세주 한 병과 컵라면으로 자축!!
Thank you!

12 thoughts on “탈고!

  1. 보리고모

    지진이 났다는데 신동인씨랑 다 괜찮은거야? 신동인씨는 아직 진료중인지 전화를 안받으시네.. ^^;

    Reply
    1. Jekkie

      전화 안 왔었데요. 지금 전화 드릴께요. 남쪽에서는 안 느껴졌어요. 저희는 지금 태풍이 와서 음식이랑 물 쟁겨 놨어요. 자연이 노했어요… ㅜ_ㅜ

      Reply
  2. gefunden

    드디어! 초판에 저자 사인에서 보내주시는건가요? ^^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몬트리올하고 굉장히 가깝더라구요. 드라이브 6시간이면 코앞인건데, 언제 방문하면, 뵐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마침, 토네이도 올라온다니, 조심하시구요.이쪽도 조마조마..합니다.
    잘 지내고 계시기 바랍니다!

    Reply
    1. Jekkie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죠? 학교 시작하셨을 텐데 화이팅입니다. 탈고 후 6개월 내 출판이 조건이었으니까 내년까지는 나오겠네요, ㅎㅎ.

      캐나다는 너무나도 가깝고 먼 곳 같아요. 저는 로펌 들어가기 전에 휴가여서 찰스턴 내려와 있어서 피하긴 피하는데 보스턴 집이 걱정이에요. 게다가 꼭대기 3층 집이어서…

      날씨 조심 하시고 천천히 꾸준히 공부하세요! 잘 하실 거에요!!

      Reply
    1. Jekkie

      🙂 감사해요! 내용은… 블로그를 바탕으로 하면 될거라 생각 했었는데 거의 처음부터 다시 썼어요.. ㅜ_ㅜ It was a good exercise!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