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back!

너무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너무 행복해서 왠지 다른 분들께 미안할 정도로, 미안할 이유가 전혀 없는데 미안할 정도로 행복하게 잘 살고 있어요. 행복의 이유가 별건 아니에요. 매일 출근할 직장이 있고, 하루 종일 머리를 쥐어 뜯으며 고민해야 하는 일을 하지만 그런 일을 한다는 것이 즐겁고, 비록 파김치가 되어 집에 돌아오지만 돌아올 집과 가족이 있고 함께 저녁을 먹을 남편이 있다는 것이 행복해요. 매일 남편과 보리와 산책을 하고, 저녁 시간 동안 남을 일을 하거나, 독서를 하거나, 그냥 인터넷 서핑을 하며 조용히 보낼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해요.

주말에는 운동도 하고, 장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낮잠도 자고. 때론 주말이 더 바빠서 월요일에 가장 피곤함을 느끼기도 하지만. 주말에 내 가족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점에도 행복을 느껴요.

쓰고 싶은 얘긴 많은데 너무 많이 써버리면 다 사라져 버릴 것 같아서 못 써버리는 그런 행복함인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과의 연동이 끊어져 버려서 사진도 못 올라오고.

이제 서부에도 익숙해져 가고.

다시 블로그로 돌아올까 해요.

기록을 남기는 행위로.

2 thoughts on “I am back!

  1. 김미정

    ‘쓰고 싶은 얘긴 많은데 너무 많이 써버리면 다 사라져 버릴 것 같아서 못 써버리는 그런 행복함’ 이라는 말에서 느껴지는 느낌. 너무 좋아요 🙂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